TOSHIBA leading innovation <<<

korea

회사소개 TOSHIBA KOREA

  • 회사개요
  • 경영 이념
  • 역사/연혁
  • 사업분야
  • 인재상
  • 국내법인

경영 이념 : management Policy

HOME > 회사소개 > 경영 이념

도시바 그룹은 인간 종을 기본으로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인류의 생활과 문화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 사람을 소중히 여깁니다. 도시바 그룹은 건전한 사업 활동을 통해서 고객, 주주, 직원을 비롯하여 모든 사람을 소중히 여깁니다.
  •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합니다. 도시바 그룹은 전자와 에너지 분야를 중심으로 기술 혁신을 이루어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합니다.
  • 사회에 공헌합니다. 도시바 그룹은 보다 나은 지구 환경 실현을 도모하고 선량한 기업으로서 사회 발전에 공헌합니다.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 도시바 그룹의 행동 규범은 「경영 이념」에 근거하여 「도시바 그룹 경영 비전」, 「도시바 브랜드 성명」, 「도시바 그룹 행동 기준」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도시바 그룹 경영이념
사람을 소중히 여깁니다.풍요로운 가칠르 창조합니다.사회에 공헌합니다.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
도시바 그룹 경영 비전
혁신으로의 새로운 도전 실행
도시바 브랜드 아이덴티티
TOSHIBA Leading innovation
도시바 그룹 행동 기준
도시바 브랜드 관리 규정
도시바 그룹 경영이념

도시바 그룹이 지속적으로 달성해야만 하는 기업으로의 사명과 공유 해야 하는  가치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도시바 그룹 슬로건」은  그 취지를 한 문장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도시바 그룹 경영비전

도시바 DNA의 본질과, 경영 이념에 근거하여 기업으로의 참모습과 도시바 그룹 전원에게 요구되는 마음가짐을 지향하고 있는 것입니다.

도시바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시바 브랜드의 주체성과 그에 따른 고객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명문화한 것입니다.

도시바 그룹 행동 기준

도시바는 사업 활동을 전개함에 있어 법령을 준수하고 사회 규범과 윤리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 체제하에서 사회적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 직원 한명한명이 엄수해야 할 구체적인 행동기준을 정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