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HIBA leading innovation <<<

korea

환경 TOSHIBA KOREA

  • CRS 경영
  • 환경 경영
  • 사회공헌 활동

사회공헌 활동

HOME > 지속경영 > 사회공헌 활동

CRS 경영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

2014년 도시바 '그린 캠페인'

도시바는 그룹 슬로건인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 아래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한국 내에서는 2006년부터 매년 서울 양재시민의 숲에서 도시바 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말 행락객을 위한 공원 안내부터 낙엽 및 잔가지 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작 당시 100여명에 정도의 자원봉사자가 2014년에는 400명을 넘었고, 참여 회사의 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2013년부터는 도시바가 서울시의 공식 공원돌보미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사무실 내에서 사용된 노트PC와 팩스 및 폐토너를 장애협회 등 여러 기관에 기증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시바는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합니다.

도시바 그린 캠페인도시바는 매년 양재시민의 숲에서 임직원과 가족, 협력업체가 참여하여 낙엽제거 및 쓰레기 수거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06년 캠페인 시작이래 계속해서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도시바 그린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지역사회공헌 및 깨끗한 공원환경이 조성,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양재 시민의 숲 공원돌보미2013년부터 서울시의 공식 공원돌보미로 지정된 도시바는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아름다운 공원 가꾸기를 위해 돌보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눔활동사무실 내에서 사용된 노트 PC와 팩스 및 폐토너를 기증을 통해 나눔 실천하고 있습니다. 매년 실시되는 한일축제한마당에 도시바가 참가하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는 도시바 공작 교실을 열어 어린이들이 솜씨를 자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장애협회로 기증하되는 폐토너, 도시바 공작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