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법인소개
도시바 국내법인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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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 ‘업그레이드 건강 UP, 탄소 DOWN 캠페인’ 통해 건강과 환경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2025년 06월 02일 |
2024_CSR | 2025.06.11 |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일환으로 ‘건강 UP, 탄소 DOWN 캠페인’을 2022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과거 도시바 임직원들이 참여해오던 양재 시민의 숲 정화 활동이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되면서, 대면 활동의 대안으로 기획된 비대면 CSR 프로그램입니다. 팬데믹 상황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많은 참여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2023년에 이어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뿐 아니라 도시바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즈 코리아, 도시바 테크니컬 서비스 인터내셔널 한국지점 등 도시바의 국내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2024년 캠페인은 8월 28일(수)부터 9월 10일(화)까지 2주간 진행되었으며, 임직원들은 하루 평균 7,000보 이상 걷기를 목표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달성된 걸음 수는 단순한 건강 지표를 넘어, 기업의 기부 활동과도 직접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도시바는 목표 기부금 300만 원을 책정하고, 목표를 달성한 임직원 수에 비례해 UNICEF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도시바의 한국 법인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모색하고 실천해 나갈 계획입니다. 건강과 환경, 그리고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도시바의 CSR 활동은 기업의 진정성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 걸음수 단체 및 개인별 우승 시상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