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법인소개
도시바 국내법인을 소개합니다.
도시바 국내법인을 소개합니다.
100명 정도의 임직원들로 시작을 하여 2019년은 260명의 도시바 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이런 꾸준한 활동을 통해 2013년부터는 도시바가 서울시의 공식 공원돌보미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사무실 내에서 사용된 노트PC와 팩스 및 폐토너를 장애협회 등 여러 기관에 기증을 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구현을 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시바는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합니다.
도시바는 매년 양재시민의 숲에서 임직원과 가족, 협력업체가 참여하여 낙엽제거 및 쓰레기 수거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06년 캠페인 시작이래 계속해서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도시바 그린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공헌 및 깨끗한 공원환경이 조성,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도시바 그린 캠페인 활동 사진
그린 캠페인에 전념중인 임직원 및 가족
2013년부터 서울시의 공식 공원돌보미로 지정된 도시바는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아름다운 공원 가꾸기를 위해 돌보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원돌보미 표지판
여름 내 잡초 제거 지원활동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과 사무실 내에서 사용된 노트북 PC, FAX, 폐토너 등의 기증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매년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한일 양국의 문화교류 확대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기관에 대한 기부활동
한일축제마당 협찬 및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