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시바그룹소개

도시바그룹을 소개합니다.

이념체계

도시바그룹 이념체계는 도시바그룹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하는 기반이며 모든 기업 활동의 근거가 됩니다.

도시바 그룹 이념 체계는, 「도시바 그룹 경영 이념」, 「우리의 존재 의의」,
「우리의 가치관」의 3개의 요소로 구성됩니다.

도시바그룹의 변함없는 신념인 '도시바그룹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도시바그룹이 사회에서 수행해야 할 역할이 '우리의 존재 의의'입니다.
그 존재 의의를 실행하기 위해 도시바 그룹이 공유하고 소중히 하는 것이,
「우리의 가치관」입니다.

도시바 그룹 경영 이념 / 우리의 존재 의의 / 우리의 가치관

도시바 그룹 경영이념

도시바 그룹은 사람 존중을 기본으로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세계 모든 사람들의 생활과 문화에 공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들이 존재 의의

세계를 보다 좋은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것이 우리들의 변하지 않는 바람입니다. 안전하고 보다 깨끗한 세계를 만들겠습니다.
지속가능하고 보다 활기찬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쾌적하고 보다 설레는 생활을 만들겠습니다.
누구도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능성을 발견하고 결과를 예상하며, 그곳에 이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어제까지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미래를 현실로 만들겠습니다.
도시바 그룹은 꾸준히 길러온 생각하는 힘과 기술력을 결집시켜서, 현재는 물론 앞으로의 모든 미래에 맞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발전하겠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존재 이유입니다.

우리들의 가치관

  • 01

    변함없이 성실하다

    일상 생활에서의 사람과 지구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자각하고, 늘 성실하게 행동한다.

  • 02

    변혁을 위해 열정을 품다

    보다 나은 세계로 바꾸어 나가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품고 그에 맞춰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 03

    미래를 마음에 그리다

    사회에 기여하는 가치와 의의를 생각하고 다음 세대, 그리고 그 다음 세대까지 생각한다.

  • 04

    같이 새롭게 만들다

    서로 협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같이 성장하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