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법인소개
도시바 국내법인을 소개합니다.
도시바 국내법인을 소개합니다.
도시바, 2018년에도 변함없이 사회공헌 그린 캠페인 활동 전개 | 2018년 04월 09일 |
https://www.toshiba.kr | 2018.04.09 |
그린캠페인 2018 | 2025.06.11 |
도시바(www.toshiba.kr)는 봄을 맞아 4월 7일 토요일 서울 양재 시민의 숲에서 국내 전 계열사 및 협력회사 임직원과 가족 280여 명이 참가한 ‘도시바 2018 사회공헌 그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사회공헌 활동은 2006년 처음 시작된 이후 13년 동안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도시바 그룹의 주력 사업분야인 ‘에너지 사업’, ‘인프라 사업’ , ‘전자 디바이스 사업’, , ‘디지털 솔루션 사업’ 산하의 한국 내 법인과 협력회사의 임직원 및 그 가족이 참여 했으며 본사의 고위 임직원도 동참하는 등 변함없이 전사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날 직원들은 봄철 가족단위의 이용객이 많이 찾는 양재 시민의 숲에서 오래된 낙엽 및 잔가지 줍기 배수로 정비,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한편 도시바는 서울시로부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동식 ‘공원돌보미(Adopt a park)’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가장 귀중한 자산인 지구를 다음 세대에게 건강하게 물려주기 위해 더욱 폭 넓은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양재 시민의 숲 사무실 관계자는 “매년 전사적으로 실시되는 CSR 활동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더욱 깨끗하고 쾌적하게 조성된 공원을 소개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렇게 기업과 단체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심이 깨끗한 공원을 유지하는 원동력이된다”고 하였다. ![]() |